입고알림을 신청하시면 차량이 입고될 때 알림을 보내드려요.입고알림 신청
[안내] 리본카 회원정책 변경 공지 (2020.07.01 부터 적용)
[리본카 회원정책 변경 공지]
안녕하세요. 고객님, 리본카 입니다.
2020년 7월 1일부터 변경되는 리본카 회원정책에 대해 공유 드립니다.
[기존]
1. 구매 고객 포인트 지급: 리본카 구매 차량가액 1% 포인트 적립
2. 재구매 고객 포인트 지급: 리본카 구매 차량가액 2% 포인트 적립
3. 찾아가는케어 서비스 제공: 1년 2회, 무상 방문점검서비스 (엔진오일 교환 1회 포함, 에어컨필터/와이퍼 교체 등)
[변경]
1. 구매 고객 포인트 지급 종료
2. 재구매 고객 포인트 지급: 리본카 구매 차량가액 1% 할인 (재구매 할인 적용 기간은 구매 후 5년 이내)
3. 찾아가는케어 서비스 제공: 1년 1회 X 3년(3년간) 무상 방문점검서비스 (엔진오일 교환 1회 포함, 오일필터/와이퍼 교체 등)
**리본카 구매 3년 이내, 본인 또는 공동명의 변경 시 (판매 시) 찾아가는 케어서비스 자동 종료
<유의사항>
1. 포인트 사용 범위
-. 리본카 구매, 재구매: 보유 포인트 전액 사용 가능
-. 찾아가는 케어서비스 구매: 상품 금액의 50% 까지 사용 가능
2.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까지 유효합니다.
3. 포인트는 가족 회원간 양도가 가능합니다. (가족관계증명서 필수, 양도 신청 후 취소, 수정 불가)
4. 본 회원 정책은 7월 1일 (수) 부터 적용되며, 기 구매고객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
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
(최초 실행 시 최대 1분정도
소요될 수 있습니다.)
삭제 하시겠습니까?
차량비교함에 등록되었습니다.
잠시만
기다려주십시오.
알림을 신청해주시면 방송 시작 5분 전에 미리 알려드릴게요.
제목 | |
---|---|
날짜 |
알림은 신청하신 방송이 시작되기 5분 전에 1회만 발송 됩니다.
댓글 0